HOME 사용후기 베어풋사이언스 사용후기

베어풋사이언스 사용후기

홈피스 슬리퍼 후기

작성자 : 윤솔지 작성일 : 22-04-29 조회수 : 209

  




작년 2021.10월쯤 시작된 족저근막염과 발목 내측통증으로 현재 약 반년이상 너무괴로웠어요. 재활의학과 체외충격파 그리고 도수치료, 한의원에서 약침을 맞아도 차도가 크게없더라고요.  족저근막염이심해질수록 발 아치도 점점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. 걸을 때 발뒤꿈치에만 체중이집중되서그런지 발뒤꿈치가 정말 찌릿찌릿하고 너무아팠어요.


저렴한 깔창이나, 족저근막염패드도 사용해보았는데 깔창은 큰 효과를못느끼겟고, 착용하는 족저근막염패드는 사용하면서 자꾸 위치가 돌아가더라고요. 그래서 결국은 착용을 안하게되기일쑤였어요.


그러다 베어풋사이언스를 만났습니다! 

학생인관계로 프로테라피틱 깔창과, 홈피스슬리퍼까지함께구매하며 경제적부담이되었지만 오픈마켓의 수많은 진정성있는 후기를 보고 믿음이 가 선택하게 되었어요.

찾아보니 오히려 맞춤형깔창보다는 훨씬 경쟁력있는 가격이더군요. 


결과는 대만족입니다. 족저근막염이 특히 아침에 자고일어나서 침대에서내려와 발을디딜 때 가장 통증이 심한데, 베어풋 사이언스 홈피스슬리퍼신고 일어나면 체중이분산되서인지 일단 제일무서운 아침통증이 현저히 줄어들어요 ㅜㅜ


거기다가 최종5단계로 돔과인서트를 사용하여 아치의 높이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시스템이라 , 제 통증과 발 컨디션에따라 조절할 수 있어 매일 새 슬리퍼 신는 것 같아요.


저는 착용한지 일주일정도되어서 이제 2단계 소프트돔+소프트인서트 착용햇는데요 어서 하드돔까지가고싶습니다 ㅎㅎ


아치가무너지면 발목이랑 다리까지 뒤틀리게되니까 미리 베어풋사용하면서 적절한 병원치료와 병행하시길 꼭 강추합니다.


전체댓글 0